회장인사말

사랑하는 음악인 여러분께

회원님의 가정에 축복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울산 지역사회 음악 예술문화 활동을 선도하는 회원님들의 소중한 생각을 존중하고, 함께 소통하며 협회발전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사)한국음악협회 울산광역시지회 제18대 지회장 정종보 입니다.
사)한국음악협회 울산광역시지회는 음악예술 전문가 단체로서 1974년 창립 이래 오랜 역사를 이어오면서 울산의 음악 문화예술발전을 위한 많은 변혁의 성과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존경하는 선배 음악인을 비롯한 많은 회원님 모두가 각자의 위치에서 묵묵히 역할을 해주셨기에 이러한 역사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라 믿습니다.
이에 역대 회장님들께서 이루어낸 성과를 바탕으로 회원님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협회가 돼야 하는 것에 무한한 책임을 느끼며 지회장으로서 합당한 역할을 다짐해 봅니다.
특히 지금 시대의 음악예술 분야는 빠르게 변화되고 있습니다. 협회가 주관하는 다양한 사업 또한 변화의 중심에서 새로운 가치창조를 위해 지혜를 집중시켜 사업이 발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협회는 울산 지역사회의 음악 예술문화 활동을 이끌어가는 시대의 중심으로 역할을 다해 나가야 할 것이며 울산시민들께 신뢰받는 전문가 단체로서 중요한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협회가 이끌어가는 울산지역사회의 미래 음악 예술문화 발전을 위해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울산음악협회는 언제나 음악인 여러분들이 주인입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음악협회 울산광역시지회장
정종보 拜上